사진갤러리

2026 "배리어프리를 걷다" 어울림 걷기행사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6-04-29 09:50
조회
69

[2026 “배리어프리를 걷다” 어울림 걷기 행사 개최]

일시: 2026. 4. 22.(수) 10:30
장소: 경춘선 숲길

노원구장애인체육회는 장애인의 날을 맞아 「2026 ‘배리어프리를 걷다’ 어울림 걷기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하였습니다.

이번 행사에는 오승록 노원구청장을 비롯한 주요 내빈과 관내 장애인 기관, 지역주민 등 약 500여 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셨습니다.

행사는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경춘선 숲길을 걸으며 서로를 이해하고 공감하는 화합의 장으로 진행되었으며, 무장애 보행환경(배리어프리)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뜻깊은 계기가 되었습니다.

또한 장애 정도를 고려한 맞춤형 코스 운영을 통해 누구나 안전하고 편안하게 참여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별도의 안전사고 없이 행사를 마무리하였습니다.

노원구장애인체육회는 앞으로도 장애인 생활체육 활성화와 더불어 모두가 함께하는 포용적 환경 조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행사에 함께해주신 모든 분들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위로 스크롤